Techbrad

[이직준비] 카카오페이 AI엔지니어 1차 면접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직준비] 카카오페이 AI엔지니어 1차 면접 후기

brad.min 2024. 8. 31. 13:46
반응형

아래 사전과제를 합격하고 이제 떨리는 1차 면접.

 

[이직준비] 카카오페이 AI엔지니어 사전과제 후기

카카오페이 AI 엔지니어 선행기술개발TF 팀에 지원하고 서류과 통과 됐는지 사전과제 수행 메일이 왔다.사전 과제는 제공되는 데이터와 지정된 모델을 사용해야하고 2주 동안 진행하는 sLLM 파인

techbrad.tistory.com

 

사실 IT 서비스를 하는 회사의 면접은 처음이다. 처음이라 너무 떨리고 준비도 안되어 있었다. 다른 회사 면접볼 기회가 있었지만 내가 원하지 않는 회사라 의욕이 안생겨 보러가지 않았다. 그게 너무 후회된다 ㅜ.ㅜ 

 

1차 면접은 화상이였다.

Greeting으로 화상 면접 일정을 보내주었고 내가 가능한 일정을 입력하였다. 그리고 나서 드디어 면접이 잡혔다.

 

면접으로는 4분이 들어오셔서 4대1로 보았다. 1시간 15분 정도 보았는데 결과는 탈락....

면접 볼때 엄청 떨지는 않았지만 꼬리 질문에 대해 많이 대응을하지 못하거나 이면접관 분들이 이해되도록 설명을 하지 못했다. 그래서 중간에 탈락의 느낌도 들었는데 역시나 ㅜ.ㅜ

 

 

아쉽지만 계속 한 분야에 몰입 하다 보면 분명 좋은 기회가 올 것이기에 그 기회를 잘 잡자!

반응형